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Golbal Language
×

SPECIAL's PAGE

Q-1.쇼핑에 관한 자주하는 질문을 작성해보세요!
Q-2.배송/환불/교환에 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작성하세요!
Q-3.회원가입시에 특혜에 대해서 작성해보세요!
이미지설명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GoshenKorea News

GoshenKorea News

GoshenKorea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고센코리아 브랜드 ‘큐릿‘...러시아를 넘어 한국시장 진출
작성자 고센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2


㈜고센코리아가 선보이는 큐릿(Quret)은 Queen`s Secret(여왕의 비밀)의 의미로 일상 속에서 빛나는 큐릿만의 뷰티 시크릿이다.


큐릿은 러시아 시장에 첫 론칭하여 러시아 10~2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어 한국 시장까지 론칭하게 되었다. 큐릿(Quret) 제품은 에그시리즈, 뷰티레시피 마스크 8종, 스킨베리어 앰플 30ml 5종,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6종 등 총 6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있다.


Подружка(빠도르슈카)는 러시아의 왓슨스로 불리며, 약 100여개의 한국 브랜드 약 1 만여개 상품을 취급한다. 화장품, 식음료 등 다양한 라인을 갖췄으며 러시아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편집숍이다.  




빠도르슈카 관계자는 “큐릿이 가지고 있는 유니크한 패키지와 높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 효능 등 때문에 러시아에서 사랑받고 있다.며 러시아 뿐만 아니라 우크라이나 등 주요 거점지역으로 판매돼 선호도가 높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큐릿(Quret)은 2019년 올해 남아공, 에콰도르, 동남아시아, 유럽 등 진출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많은 해외전시회를 참여하여 해외 화장품 시장을 활발하게 개척해나가고 있다. 


큐릿(Quret)은 현재 큐릿 공식 SNS 계정인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진행 중이며, 오는 12월에 국내 공식 몰을 오픈 할 예정으로 유통망 확장을 위해 힘을 쏟고 있다.


㈜고센코리아 손경화 대표는 “러시아는 세계에서 10번째로 큰 화장품 시장으로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시장으로 큐릿의 제품력을 인정을 받아 해외시장에서 먼저 입지를 다지고 국내에 입성한 K뷰티 브랜드”라며 “앞으로 국내외 유통 채널을 확대해 글로벌 브랜드 입지를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 : 시민일보(http://www.siminilbo.co.kr/)


첨부파일 200629829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