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Golbal Language
×

SPECIAL's PAGE

Q-1.쇼핑에 관한 자주하는 질문을 작성해보세요!
Q-2.배송/환불/교환에 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작성하세요!
Q-3.회원가입시에 특혜에 대해서 작성해보세요!
이미지설명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GoshenKorea News

GoshenKorea News

GoshenKorea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고센코리아,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 수출부문 표창 수상
작성자 고센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0

[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국내 화장품제조도매전문기업 (주)고센코리아(대표 손경화)가 지난 12월 17일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에서 수출부문 표창을 수상했다.

 

(주)고센코리아는 국내 화장품 등 K-뷰티 제품들을 중심으로 현재 러시아, 우크라이나, 유럽, 아프리카 등에 수출 경쟁력을 확보한 유망 중소기업이다.

 

현재 해외에 한국 화장품의 100여 개 브랜드를 수출하고 있으며 이중 대부분이 스타트업 또는 중소기업 브랜드로 이중에서도 하이서울(Hi-Seoul) 기업과 서울중소기업진흥단(SBA) 이 선정한 서울 어워드 상품들이 다수 포함된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신규 또는 중소 브랜드 발굴을 통한 해외 시장 진출에 앞장서서 최우선 업무를 다루고 있으며 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 올해도 인터참 박람회, 한국무역협회 전문 무역상사 상담회, 제주도 화장품 기업 상담회 등 바이어로 온-오프라인 상담회 최우선으로 참가해 해외시장 개척을 지원해 스타트업, 중소기업의 발굴과 해외진출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손경화 고센코리아 대표는 이번 표창 수상에 “남이 가지 않은 길은 먼저 간다는 시장 개척의 노력의 결과이다”며,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중남미, 유럽 등 한국 화장품의 미국 진출 등 국가 시장 개척에 주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100여 개 유망 중소기업이 참여하는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은 4차산업, 패션·뷰티, 바이오·헬스케어, 제조·서비스 등 4개 테마로 구분해 우수제품과 기술을 전시한다. 또 하이서울기업과 청년인재를 연결시켜 주는 청년인재 매칭상담회, 하이서울기업과 BS 매칭 지원을 위한 상담회 등 다채롭게 준비됐다.




첨부파일 20211221_165133.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